TOP

SUPPORT

Home>SUPPORT>공지

공지

서비스월드에서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서비스월드 홈페이지가 리뉴얼 되었습니다.
서비스월드 홈페이지가 리뉴얼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서비스월드 홈페이지가 리뉴얼되었습니다. 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 한층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21.11.03
자세히보기
반응형 홈페이지 안내
반응형 홈페이지 안내
서비스월드 홈페이지는 반응형 홈페이지로 제작되어 PC, 모바일 환경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21.11.03
자세히보기
홈페이지 회원가입 안내
홈페이지 회원가입 안내
서비스월드 가족 여러분께서는 홈페이지 접속 후 다음의 단계에 따라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Step 1. 홈페이지 접속 후 우측 상단의 SW FAMILY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2. SW FAMILY 화면에서 하단으로 이동합니다. Step 3. 하단으로 이동하면 나오는 로그인 창 아래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4. 홈페이지 회원가입 약관 동의에 체크한 후 아래 다음단계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5. 회원가입에 필요한 기본정보를 모두 입력합니다.     - 사번은 관리자께서 알려주신 번호를 그대로 기입합니다.    - 하단의 자동방지글 까지 모두 입력해야 합니다.    - 입사일은 사번에 있는 숫자가 입사일입니다.
21.11.03
자세히보기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 중식용 간편식 납품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 중식용 간편식 납품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 중식용 간편식 납품 나. 사 업 기 간: 2021. 05. 31.~ 2022. 05. 30. (12개월) 다. 납 품 품 목: 중식용 간편식(샌드위치, 샐러드, 샌드위치/샐러드 혼합류 등의 품목)과 음료 라. 기 준 식 수: 500식 이상/일(추후 일 2,000식 이상 변동 가능) 마. 기 준 단 가: 3,100원/EA~3,500원/EA (VAT 별도, 음료 포함가격) 바. 납 품 장 소: 당사(에스더블유) 지정 납품장소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 인근) 사. 납 품 방 법: 평일, 오전 07시 30분까지 지정 장소 납품 아. 입찰공고기간: 2021. 04. 23. ~ 2021. 04. 27 마. 입 찰 방 법: 제한경쟁입찰   2. 낙찰자 선정 및 계약방법   가. 낙찰자 선정방법 : 서류 및 제품 평가 1) 1차 : 서류심사 (서류+제안서) 2) 2차 : 제품평가 (우선협상대상업체 품평회) 3) 3차 : 협상 (제품 단가, 납품구성 등)   나. 계약 방법 : 우선협상대상업체와 협상 후 계약   3. 입찰 참가자격 및 준수사항   가. 입찰 참가자격 : 아래의 항목을 모두 충족한 업체 1) 공고일 기준 식품위생법 제36조(시설기준), 제37조(영업 허가 등)에 의한 식품제조가공업으로 영업신고 된 업체 2) 주 5회 이상 식품 납품이 가능한 업체로, 발주한 식품을 지정한 시간 (매일 오전 07시 30분) 까지 납품장소에 납품 가능한 업체 3) 책임배상보험(1인 당 1억 원 이상, 1사고 당 1억 원 이상)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 4) 공고일 기준 식품위생법 제48조, 동법 시행규칙 제62조, 식품 및 축산물 안전관리인증기준 고시에 의거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은 업체 5) 단일 사업장에 단일 계약으로 1일 2,000식 이상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나.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임   4. 진행 일정 및 입찰 제출 서류    가. 진행 일정 구분 일정 비고 서류제출기한 2021. 04. 27 10:00 한   서류제출방법 이메일 제출   서류심사 결과 통보 2021. 04. 29 1차 서류심사 통과 업체만 통보 제품평가(품평회) 2021. 05. 4 품평회 내용은 추후 공지 가격 및 세부사항협상 2021. 05. 6 ~ 7   낙찰업체 선정 2021. 05. 10   납품업체 계약체결 2021. 05. 14   ※ 상기 일정은 업체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나. 서류 제출 방법 1) 서류는 아래의 이메일 주소로 제출 2) 제출서류 : 원본 파일, 원본파일을 PDF 파일로 변환한 사본 3) 이메일 주소 : serviceworld3@daum.net   다. 입찰 시 제출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서식 1)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영업허가(신고)증 사본 1부 4)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서 사본 1부 5) 기업신용평가서 1부 6)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책임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등) 중 1부 7) 제안서 1부 8) 청렴계약 이행각서(서식 2) 1부 9) 보안유지 서약서(서식 3) 1부   5. 기타사항   가. 현장설명회는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다. 우편이나 직접방문 접수 불가함  라.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 협상대상자 선정취소, 계약해제 및 관련규정에 따른 조치를 받을 수 있음 마. 본 공고내용 및 제안요청서 등의 내용에 대한 유권해석은 (주)에스더블유에서정하며, (주)에스더블유의 사정으로 일정이 변경되는 사항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바. 문의사항 : (주)에스더블유 마케팅 사업부 이경미 차장 (Tel. 02-3678-3301, serviceworld3@daum.net)       2021년 04월 23일     ㈜에스더블유
21.04.23
자세히보기
서비스월드 소개
자세히보기